아름다운 멜로디

[스크랩] 그대 가버리고 (Y Tu Te Vas)

백합7 2013. 11. 25. 15:39
 
그대 가버리고 (Y Tu Te Vas) 네가 떠난다면 내 마음도 가져가겠지 그리고 난 너 없이 어디로 갈지를 모르겠지 네가 떠난다면 결코 널 잊지 못할 거야 너만 생각하며 여기에 남겠지 네가 떠난다면 아픔이 나를 삼키겠지 하루도 너 없이 살 수 없을 거야 내 눈물이 바다를 만들고 난 쉬지 않고 헤엄치겠지 너 오기를 기다리면서 내가 마지막을 상상하는 것은 그런 날이 오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지 네가 떠난다면.. 네가 떠난다면.. 모든 용기가 사라지겠지 결코 다시는 갖지 못 할 것을 나는 알지 네가 떠난다면.. 아픔이 나를 삼키겠지 하루도 너 없이 살 수 없을 거야 내 눈물이 바다를 만들고 난 쉬지 않고 헤엄치겠지 너 오기를 기다리면서 내가 마지막을 상상하는 것은 그런 날이 오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지 네가 떠난다면.. 네가 떠난다면.. 네가 떠난다면.. 내 눈물이 바다를 만들고 난 쉬지 않고 헤엄치겠지 너 오기를 기다리면서 내가 마지막을 상상하는 것은 그런 날이 오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지 네가 떠난다면.. 네가 떠난다면.. 네가 떠난다면.. Y Tu Te Vas / The Velvet Sound Orchestra ※ 원곡은 스페인 출신의 Jose Luis Perales가 작곡을 하고 본인이 직접부른 Y Tu Te Vas 라는 노래곡 인데 제가 좋아하는 The Velvet Sound Orchestra의 연주곡으로 올렸습니다
 
출처 : 작은창
글쓴이 : 담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