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음악동영상

Waterloo - Abba

백합7 2013. 12. 8. 15:58

 

 

 

나폴레옹이 항복한 워터루에서

매우 비슷하게 나의 운명을 만났어요

책장에 있는 역사책  처럼

역사는 항상 되풀이되잖아요

 

워터루  난 패배하고 당신은 이겼어요

워터루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기로 약속해요

워터루  내가 원한다해도 벗어날 수 없어요

워터루  나의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란걸 알아요

워터루  마침내 나의 워터루를 맞이하네요

 

난 당신을 제지할려고 했지만 당신은 완고해요

이젠 나의 유일한 기회는 싸움을 포기하는것 처럼 보여요

내가 어떻게 거절할 수 있겠어요

지고도 이긴것 같은 기분인데

 

워터루  난 패배하고 당신은 이겼어요

워터루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기로 약속해요

워터루  내가 원한다해도 벗어날 수 없어요

워터루  나의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란걸 알아요

워터루  마침내 나의 워터루를 맞이하네요

 

내가 어떻게 거절할 수 있겠어요

지고도 이긴것 같은 기분인데

 

워터루  내가 원한다해도 벗어날 수 없어요

워터루  나의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란걸 알아요

워터루  마침내 나의 워터루를 맞이하네요

워터루  나의 운명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란걸 알아요

워터루  마침내 나의 워터루를 맞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