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음악동영상

You Are My Sunshine - Elizabeth Mitchell (엘리자베스 미첼), 미국민요

백합7 2014. 2. 11. 16:00

 

 

 

1.

그대는 나의 태양

유일한 ​​햇살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 해요

아! 하늘이 회색으로 흐려지네요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겁니다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태양이여 제발 멀리 떠나지 말아 주세요

(제발 나의 햇살을 거두지 말아주세요.)

 

2.
그날 밤 내가
자고 있을 때
난 팔 안 가득 당신을 안고 있는 꿈을 꾸었어요
아! 난 깨어났을 때

내가 잘못이란 걸 깨달았어요
난 머리를 숙이고 후회하며 울었어요

 

3.

그대는 나의 태양

유일한 ​​햇살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 해요

아! 하늘이 회색으로 흐려지네요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겁니다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의 태양이여 제발 멀리 떠나지 말아 주세요

나의 태양이여 제발 멀리 떠나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