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숙 노래모음

사랑은 - 현숙

백합7 2019. 3. 12. 07:31

 

 

 

사랑은 누구나 꿈꾸기에
사랑은 영원할 수 밖에
사랑은 안개 속에 숨겨진
너를 닮은 모습일거야
사랑은 누구나 가슴속에
그릴 수 있는 그림 같은 것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끝을 알 수 없는 그리움
내가 머물 수 있게 조금씩
너의 마음을 내게 보여줘
아 사랑이란 진정 잊기 어려운
기억 속에 머무는 긴 그림자
아 이별이란 또 다른 모습으로
낯설은 타인처럼 다가오고
비어있는 마음속 깊은 곳에 채울 수 있는
그런 만남을 원했어요

 



내가 머물 수 있게 조금씩
너의 마음을 내게 보여줘
아 사랑이란 진정 잊기 어려운
기억 속에 머무는 긴 그림자
아 이별이란 또 다른 모습으로
낯설은 타인처럼 다가오고
비어있는 마음속 깊은 곳에 채울 수 있는
그런 만남을 원했어요
그런 만남을 원했어요

 

'현숙 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고 싶어요 - 현숙  (0) 2019.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