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혜경 노래모음

손 - 선우혜경

백합7 2020. 2. 5. 22:20

 

 

 

내미는 손 마디마디 마다
따뜻한 사랑 담겼어요
그 손을 잡고 가슴에 대면
따뜻한 사랑 담겼어요

사랑한다는 말은 감추고 안해도
손을 잡아보면 난 난알아요
따뜻한 손바닥으로 사랑이 넘쳐흘러요

내미는 손 마디마디 마다
못 다한 얘기 숨었어요
그 손을 잡고 귓가에 대면
못 다한 얘기 들리네요

사랑한다는 말은 감추고 안해도
손을 잡아보면 난 난알아요
따뜻한 손바닥으로 사랑이 넘쳐흘러요

내미는 손 마디마디 마다
지나온 세월 보이네요
그 손을 잡고 눈감아 봐도
지나온 세월 보이네요

따뜻한 사랑 담겼어요
못 다한 얘기 들리네요

'선우혜경 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 때문에 - 선우혜경  (0) 202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