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창,성대모사,유머, 등

[스크랩] 아재 개그

백합7 2019. 1. 9. 00:33
 아재 개그
첨부이미지 
송혜교, 송대관, 송윤아의 공통점은?
?성동일
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가수는?
?배 철수
소가 이민을 가면?
?이민우
세상에서 가장 먼저 자는 사람은?
?이미자
너는 시골에 산다를 세글자로 하면?
?유인촌
연예인들이 사는 섬에만 있는 질병은?
?최불암
소녀시대가 타고 다니는 차는?
?제시카
축구선수 이청용과 기성용을 이어주는 사람은?
?이을용
눈과 구름을 자르는 칼은?
?설운도
첨부이미지
?그냥 넌센스 퀴즈
미소의 반댓말은?
?당기소
발이 두 개 달린 소는?
?이발소
사람의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갈 때는?
?철(鐵) 들때
요정이 방귀를 뀌면?
?뾰로로롱
세상에서 가장 큰 차는?
?아프리카
개가 사람을 가르친다를 네 글자로 줄이면?
?개인지도
세종대왕이 만든 우유는?
?아야어여오요우유
울다가 그친 사람을 다섯 글자로 줄이면?
?아까 운 사람
뎅을 다섯 번 하면?
?오뎅
한 입 먹인 사과는?
?파인애플
오이가 죽었다 묘비명은?
?오이무침
세상에서 가장 큰 코는?
?멕시코
창으로 찌르려고 할 때 쓰는 말은?
?창피해
부처님이 잘생겼다를 네 글자로 줄이면?
?부처핸섬
꽃가게 주인이 가장 싫어하는 도시는?
?시드니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전화기는?
?무선 전화기
인도보다 네 배 더 큰 나라는?
?인도네시아
세사람만 탈 수 있는 차는?
?인삼차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돈은?
?할머니
콩쥐의 깨진 독을 수리해 준 사람들은?
?독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능소화 필 때
글쓴이 : 봄 향기 원글보기
메모 :